영종도갈매기 봄이네여

먼저 공유기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iptime N604S 기준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초록색 박스로 표시된 부분에 외부 IP 주소가 있습니다이를 적어 두고 관리도구에 들어갑니다.

네트워크 관리 – 특수 기능 – VPN 서버설정에 들어가서 실행 – 적용을 눌러 VPN 기능을 실행합니다.

VPN 기능이 실행되었다면 VPN 접속 계정암호할당될 IP 주소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정상적으로 추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작업 표시줄의 네트워크 –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설정을 누릅니다.

VPN – VPN 연결 추가를 누릅니다.

원하는 연결 이름서버 이름 또는 주소에 아까 적어둔 외부 IP 주소, VPN 종류는 PPTP, 로그인 정보 입력은 사용자 이름 및 암호원하는 사용자 이름을 설정하고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필자는 외부 IP 주소 대신 도메인 주소를 입력하였습니다.

VPN이 생성되었습니다필자는 cdisc가 VPN 이름입니다어댑터 옵션 변경을 누릅니다.

생성된 VPN에서 오른쪽 마우스 – 속성을 누릅니다.

보안 탭에서 데이터 암호화를 암호화 사용다음 프로토콜 허용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PC를 리부팅합니다.

리부팅이 완료되면 작업표시줄의 네트워크 – 생성한 VPN을 클릭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연결됨 문구가 나타나면 연결이 완료된 것입니다.

 

Windows 10에서 VPN(PPTP) 연결하는 방법

The post Windows 10에서 VPN(PPTP) 연결하는 방법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Windows 10에서 VPN(PPTP) 연결하는 방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