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갈매기 봄이네여

청소기 유니맥스 코드리스 무선 진공청소기 UVC-1895
12% 79,800원에서
69,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유니맥스 코드리스 무선 진공청소기 UVC-1895 상품구매


청소하고 싶게 만드는 실용성 100….%만능 청소기 | 별 다섯개가 모자란 대박 제품입니다. 몇 주 전 1년 정도 사용한 청소기 필터 냄새 때문에 아깝지만 버리게 됐습니다. 물이 들어가면 되는 필터가 있고 아닌 필터가 있다는 사실을 그제서야 알게 됐죠. 우선 청소기 구입하실 때 꼭 알아야하는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청소기가 유선인지 무선인지
청소기 선이 길어서 질질 끌고 다니며 하려면 너무 힘들어요. 예전에 쓰던 청소기는 선이 길긴 했지만 정리해서 둘때 선을 다시 감아서 넣으려니 너무 귀찮고 힘들더라고요.

2. 청소기 소음
예전에 3-4만원대 청소기는 소음이 너무 심해서 친구가 전쟁났냐고 할 정도였어요. 밤에 갑작스럽게 청소할 일이 생기면 난감하죠.

3. 필터
필터도 물로 세척이 가능한 게 있고 아닌 게 있더라구요. 꼭 확인하시고 사세요. 물로 간단히 세척할 수 있는 게 좋겠죠?

4. 접이식 유무
너무 큰 청소기의 경우 접어지지도 않으면 어디 넣기도 힘들어요. 그냥 두면 자리 차지도 많이하고 보기도 싫으니까 접을 수 있으면 아주 좋겠죠?

저는 이런 것들을 중심으로 청소기를 찾았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청소기였어요. 하루 만에 배송이 왔고 아주 기대하는 마음으로 청소기를 꺼냈죠. 제품 설명 그대로였어요. 소음도 적은데 흡입력도 좋아요. 앞에 LED가 있어 밝게 비춰주니 청소할 맛이 나더군요.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하니 가볍게 들고 문턱 등 청소할 수도 있어 좋았구요. TV 청소할 때 먼지 털이가 붙어있는 것을 앞부분에 부착해주니 새로운 청소기로 변신! 먼지 청소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이제 막 사서 하루 써봤지만 확실히 3-4만원하는 청소기보다 좋았구요. 10만원대는 제 본가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금액이 올라갈 수록 흡입력이나 여러면에서 좋긴 좋아요. 하지만 이 청소기도 10만원대 다른 청소기만큼 좋은 느낌입니다. 앞으로 2-3달 정도 계속 써보고 후기 수정하러 오겠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아주 강추추추추추추추천 드립니다!!


소음이 적고 흡입력이 좋은 강력한 청소기 최고! | 집이나 카페에서 청소기를 많이 사용해 봤지만, 실질적으로 보고 사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으로 사야하기 때문에 실제로 받아서 사용했을 때, 소음이 크거나 흡입력이 약한 청소기들도 있었어요. 그래서 항상 사용하다가 동생을 주거나 친구를 주거나 그러다가 친구네집에 갔다가 이 청소기를 알게되서 바로 구매했어요!~

우선 쿠팡로켓배송으로 구매 했기 때문에,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었고 제품도 박스포장이 잘되어 있었기 때문에 손상없이 최상의 상태로 받았어요~

매장에서 사용하기에는 손님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소음이 적은 청소기를 많이 선호하실텐데요.
키자마자 우우웅 하는 청소기와 다르게 이 청소기는 소리가 작은 소리에서부터 서서히 올라가는데 기존에 사용했던 청소기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소리가 크지 않고 자연스러움에 완전 만족했습니다.

소음이 적어 흡입력이 약하진 않을까? 매장을 청소 했는데요. 가져다 대는 곳마다 먼지랑 쓰레기들을 흡입…
무엇보다 핸디청소기로 분리하여 창틀이나 손이 닿지 않는곳 좁은곳 까지 청소할 수 있는 점이 최고입니다.

핸디청소기를 사용할때도 전원버튼을 누르면 모터소리가 엄청 크게나서 시끄럽고 놀라는 경우가 많은데 부드러운 모터소리가 정말 최강인것 같아요.

한번 매장 바닥을 밀고 나니 쓰레기 하나 없이 깨끗하게 빨렸고, 쓰레기를 버리려 분리를 하니 먼지까지 쏙쏙 빨아 들였더라구요.

고가의 청소기 구매하는 것 만큼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소음적고 흡입력좋고 쓰레기, 먼지까지 강력하게 빨아드리는 청소기라 후기를 안쓸 수가 없네요!!

아이가 있거나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 청소기를 많이 돌리고 소음때문에 신경많이 쓰실텐데, 이제품은 소음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무엇보다 만족하는건 충전받침데요. 지난번에 사용하던 타제품은 충전받침대도 무거워서 여기놨다 저기놨다 하면 귀찮고 무거웠는데 가볍고 탄성이 좋아서 너무좋아요.


충전기 거치대진짜 사랑합니다 삶의질이다름 | 청소기 찾아보다가 이전에거 너무 작아서 고민끝에 요걸로 픽

기억나는 최근 써본 청소기들
1. 2017 삼성 핸디무선
2. 2018 초 유선저렴이
3. 2018 후~ 싹땡이.. <<<애는 4번째

3우선 바로 전에 싹#거 작은 것 사용했는데..
기존 옛날 유선청소기가 대형이라면
이전거는 완전 소형?? 이라 딱 머리카랑용이지
집 청소하기는 힘들었음 그래서 분리되는걸로 재구매
싹댕이 장점이.. 다 쓰고 선 찾아 꼽는게 아니라
거치대 올려두면 충전 끝이라 다른 제품으로 못갈아탔는데..
요기서 또 ㅜㅜㅜㅜ거치대 충전기를 찾아버림
코드선 안찾아도댐 이런 디테닐 진짜 사랑입니다

2요건 그냥 말할것도없이 쓰다 던져버림

1.. 하땡마트 구매 정품 나름 가격있는거 선물로 받은건데
형태는 이거랑 동일한데 하…. 자꾸 코드선 굴러다니고ㅜㅜ
건 찾아서 충전하기 세상 귀찮음ㅜㅜㅜㅜ
흡입력은 금방 떨어져서.. 생각보다 별로이었음ㅜㅜ

여튼 오늘온 이건ㅋㅋㅋ내가 원하는 거 다 만족ㅠ
감탄의 눈물흘리는 중임.
무선인데 비해서 가격대비 너무 좋고
올려두고 멀티텝 버튼 누르면 그냥 아주 바로 충전!
요곤 그냥 사랑이고 머리카락용 미니사이즈도 되고 바닥용 중형도 되고 막막 불빛도 나옴 진짜 너무 감동감동ㅠㅠㅠ
하 써보고 나중에 이상있음 후기 바로 가쟈옴


트랜스포머청소기ㅋㅋㅋㅋ너무너무맘에들어요!! | 배송 진짜 너무빠르구요 가성비 값!! 청소기 너무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고가 청소기 필요없어요!! 트랜스포머같이 접어지고 펴지고 불까지나오는데ㅋㅋ핸디형 분리까지 스탠드형충전기도 너무 맘에들구요 정말 잘산거같아 만족스럽습니다ㅠㅠ색상도 깔끔한 배색에 먼지캡부분도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먼지가 쌓인걸 보면 바로바로 비울수있어 좋아요!
집에 쓰던 무선청소기를 10만원중반대로 구매했었는데 1년만에 고장나고 머리부분이 부러져서 이번엔 좀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해서 사용해보자 싶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무선청소기인데 강한 흡입력에 작은먼지까지 흡수하고 아침에 화장대근처 머리카락을 잠깐 정리할땐 핸디형으로 간편하게 청소하고 일주일에 한두번 청소기를 돌렸었는데 스탠드에 세워두고 계속 충전하다가 접이식으로 되있는 청소기를 딱 펴서 청소하는데 뭔가 초반이라 그렇겠지만 사용하기 재밌고ㅋㅋ청소하는 즐거움이 생겼습니다ㅋㅋ 오래오래 고장나지않고 잘썼음 좋겠네요 너무 맘에듭니다!!


소음없이 잘 빨아들이는 청소기 | 소음없이 조용히 잘 돌아가는 청소기네요 핸드로 했을때 손을 넣어보면 손바닥이 빨려들어가는게 성능은 확실히 좋은거같아요 스탠드로 사용할때는 다이슨이나 코드제로 처럼 동그란게 돌아가면서 먼지를 빨아들이는 형식인데 소리가 조용하고 장판이 붙는 느낌이 없어서 안되는줄 알았는데 청소 다하고 필터 보니 제대로 돌아가고 있네요 ㅎㅎ 소음이 없어 성능이 떨어지는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란 말씀!ㅎㅎ 핸디랑 스탠드 형식 두개로 사용 할 수 있고 디자인도 이쁘고 무선에 흡입력까지 골고루 갖춘 청소기 네요 ^^! 매우만족 추천 꾹 입니다!


유니맥스 코드리스 무선 진공청소기 UVC-1895 상품구매


The post 여성이너웨어:유니맥스 코드리스 무선 진공청소기 UVC-1895 만드는 appeared first on 와콩 쇼핑나라.


여성이너웨어:유니맥스 코드리스 무선 진공청소기 UVC-1895 만드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